제목 | 성령님께서는 당신에게 말씀을 하실 수가 없어요.2024-08-10 23:48 |
---|
성령님께서는 당신에게 말씀을 하실 수가 없어요.
성령님께서는 당신이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원하시며, 하나님께서 자기를 찾는 자에게 상 주시는 분이심을 믿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나아가서 기도할 때에 중언부언해서는 안 됩니다. 다만 구하고 믿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구하기 위해서 하나님께로 옵니다. 그러다가 그들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주시기로 약속하신 것을 받을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되돌아갑니다. 이는 그들이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므로 그들은 가장 위대한 것을 놓쳐버립니다.
어느 날, 나는 성령님으로 충만한 어떤 사람을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그는 시간만 나면 “영광 돌립니다! 영광 돌립니다! 영광 돌립니다!”라고 말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성령님으로 충만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성령님께서는 당신에게 말씀을 하실 수가 없어요. 왜냐하면 당신은 성령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실 기회를 드리지 않고서 계속 혼자만 말하고 있잖아요.”
그러자 그는 잠잠히 있었고, 성령님께서는 그를 통하여 말씀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길로 행하고 있습니다. 믿기는 더하고 구하기는 덜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하나님 안에서 사역하려고 하는 태도를 바꾸기 원합니다. 이제부터는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서 일하시도록 하십시오. 성령님께서는 우리가 깊은 것을 깨닫도록 하십니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무엇을 위해 준비되었습니까? 당신은 하나님의 강력한 능력으로 움직여야 합니다. 당신은 흔들리지 않고 누그러질 때까지 세워져야 합니다. 당신이 하나님 안에서 견고하게 뿌리를 내렸다면, 바람이 불고 역경이 다가와도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무엇을 위해 준비되었습니까? 당신은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계획 안으로 들어와야 하며, 성경이 말씀하는 것을 믿어야 하며, 선한 것을 붙잡아야 합니다. 당신은 어느 누구도 당신의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도록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다.
스미스 위글스워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