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조의 기적을 행하는 놀라운 간증들입니다.
베트남 전 참전용사는 등 아래 디스크 3개가 파열되었고, 엉덩이가 날라가버려서 인공 플라스틱 엉덩이를 하고 다닌답니다. 골반은 트러졌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놀라운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프랜시스 헌터 할머니는 지금 90살인데 아주 건강하십니다. 헌터는 암 치유에 대한 특별한 믿음을 가지는데 암은 악령이라고합니다.
"치유가 불가능한 것들은 모두 악령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안수하면서 씨와 뿌리를 저주합니다. 암은 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살아있는 생명은 뿌리가 있는데 암은 뿌리를 죽여야 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씨와 뿌리를 저주하고 죽으라고 명령하는 것을 배웠습니다."
유방암 진단을 받은 베티, 당장 며칠 후에 유방절제수술을 해야하는 상황 그런데, 하나님의 놀라운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기도 중 일어난 영적전쟁 복음 전도사 부인 앤더스 병원에서 시한부 인생 선고받음 -병원 최고의 흑색종 전문의가 더 이상 희망이 없고 완전히 끝났고 함 -남편은 기도를 계속 요청 -놀라운 치유 경험 (항체 수치가 내려감)
100명의 사람들이 동시에 휠체어에서 일어남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리가 만지지도 안했는데, 하나님이 하심
우리가 책에서 말한 것을 연습하면 즉,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을 똑같이 하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은 사람에게 새 다리가 생김
믿음으로 영의 세계에 들어가야 합니다. 믿음만이 영의 세계에 들어가는 관문입니다. 왜 나는 영의 세계에 들어가지 못하지? 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여러분 믿음을 가지고 들어가세요!
가장 중요한 치유는 예수님께서 살아계시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종교보다 크시고 여러분의 상상보다도 크십니다.
|
|
출처: 성령치유집회 (부산)세계로 교회 원문보기 글쓴이: 야긴과 보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