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내 남은 인생의 첫날이다.
인생은 무대 위에선 배우와 같다. 오직 관객은 하나님 한분이시다. 오늘이 남은 내 인생에 첫날이다.
실수하고 실패하였어도 그것은 지나간 일이다. 돌이킬 수가 없다. 지금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지금 이 순간이 내 인생의 새로운 출발점이다. 과거는 하나님 앞에서 털어 버려야 한다. 과거에 얽매이면 미래로 갈 수가 없다.
하나님은 돌이키고 회개하는 자를 결코 외면하지 않으신다. 지금부터 시작한 내 인생의 무대에서 하나님께 멋진 모습을 보여 드려야 한다.
사람이 살면서 인생의 신호등을 잘 지켜야 한다. 하나님께서 경고등을 켜실 때에 멈춰야 사고가 없다.
하나님의 신호등을 믿고 따라야 한다. 가라 할 때 가고 서라 할 때 서는 것이 인생을 가장 잘 사는 길이다.
잘못된 길은 지옥으로 인도하고 경고를 무시하면 그의 대가는 반드시 따른다. 심판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처럼 어리석은 사람은 없다.
하나님께서 죄에 대한 경고장을 발부하실 때 돌이켜야 한다. 지금이 돌이킬 때다. 말씀 따라 직진할 때다. 두리번 대며 세상을 보면 사고가 난다.
인생은 연습이 없다. 한 번뿐인 내 인생 지금 부터다. 지나간 날은 십자가 밑에 묻어버려야 한다.
결승점은 아직 남아 있다. 절망하지 말고 끝까지 더 달려야 한다. 힘차게 주님 손 잡고 믿음으로 승리를 쟁취하는 인생이 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