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교회

세계로교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치유집회가 있습니다.   

치유와 은사

영성이야기

제목성령의 임하실 때 나타나는 현상들2024-08-24 22:26
작성자 Level 10

성령의 임하실 때 나타나는 현상들

 

성령의 임재와 능력을 사모하며, 온 몸과 영혼에 임하시는 성령님을 생각하라.
성령님의 임재를 느껴보려고 생각을 집중하라.
성령님의 임재를 온 몸으로, 온 영으로 느끼는 축복을 받게 될 것이다.
두 손을 앞으로 내밀고 성령의 임재를 요청드리라.
그리고 성령의 임재를 느껴보려고 생각을 집중하라.
하나님은 생각을 보신다.
우리의 생각위에 축복의 기름을 부으신다.
성령의 임재를 사모하며 느끼려고 하는 것과 자기암시 혹은 체면술은 분명히 다른 것이다.

나는 얼마전 까지만 해도 손에 임하는 성령의 임재를 느끼려고 생각을 집중하는 것은 일종의 자기 암시나 체면술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었다. 성령의 임재를 요청드리면서도, 손이 따뜻해 지거나 약간의 전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이 와도 이것은 일종의 자기암시나 체면술 같은 것이려니 생각을 했었다. 그러다보니 성령의 더 강한 임재를 경험하지 못하게 되는 결과를 났었던 것이다.
그러나 이번 50차 PBM성령치유훈련학교에서 나의 그와같은 생각이 잘못된 것이었음을 알게 되었고, 성령의 임재를 인정하고 받아들이며 더 강하게 사로잡아달라고 주님께 요청을 드리며, 성령의 임재를 더 강하게 느끼는 축복이 시작되었다.
성령의 강한 임재를 요청드리고 느끼려고 노력하며 생각을 집중해 보라.
점점 더 성령님의 강한 임재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성령의 임하실 때 나타나는 현상들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육적감각- 손바닥에 전기가 흐르는 듯한 느낌, 따뜻해짐, 뜨거움, 힘이 들어감, 손이 무거워짐, 손이 가벼워짐, 환해짐, 관절이 탁탁 움직임, 떨림 등등..
혼적감각- 평안, 확신, 자유로와짐..
영적감각- 꿰뚫어보이는 느낌..

(롬 8:5-6) 『육신을 좇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좇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고후 10:5) 『모든 이론을 파하며 하나님 아는 것을 대적하여 높아진 것을 다 파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 그리스도에게 복종케 하니』
(엡 3:20)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빌 3:15) 『그러므로 누구든지 우리 온전히 이룬 자들은 이렇게 생각할지니 만일 무슨 일에 너희가 달리 생각하면 하나님이 이것도 너희에게 나타내시리라』 아멘.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