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교회

세계로교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치유집회가 있습니다.   

치유와 은사

영성이야기

제목깊은 영으로 하는 기도2024-07-31 23:32
작성자 Level 10

깊은 영으로 하는 기도

첫째, 기도는 나와 하나님의 인격적 교제입니다. 내가 하나님안에 하나님이 내안에 들어오시는 인격적인 교제 입니다. 서로의 사정을 알고 대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기도는 성령님의 도움과 교통함으로 이루어집니다.기도의 대상이 하나님이십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영 이십니다. 영 이신 하나님과 대화하려면 내가 영적인 상태가 되어야 하는 것 입니다. 내가 영적인 상태가 되는 것은 성령으로 충만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사정은 하나님의 영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 합니다. 하나님의영은 성령 이십니다.

셋째, 기도는 기도의 대상을 설득 시키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뜻에 의해서 내가 나를 설득하는 것 이며 고백하는 것입니다. 감사와 사랑을 드리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미 가장 소중 하신것, 자기를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께 드리면 드릴수록 더 받게 됩니다. 마음을 드리세요. 마음을 담는 그릇인 시간과 물질, 헌신, 몸을 드리세요. 이미 가장 귀중한 것을 받았으니 드리세요. 하나님에게 쓰임 받다가 갑시다. 하나님은 우리를 쓰시려고 부르셨습니다.쓰임 받기 위해서 드리세요. 드리고 또 드려야 합니다.드려야 하나님으로부터 받게 됩니다.

넷째, 기도는 하나님의 거룩한 뜻을 나의 뜻에 접목시키는 것입니다. 기도는 하나님에게 집중하여 그분의 뜻을 아는 것입니다. 내 뜻을 아뢰는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뜻에 내가 순종하기 위해서 기도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기도를 하려고 하세요.

다섯째, 기도는 하나님으로부터 심령의 상처, 질병을 치유 받는것입니다. 기도는 회복입니다. 실로 깊은 경지에 들어가면 성령의 역사로 마음 안에 스트레스와 세상 노폐물들이 나갑니다.

여섯째, 기도는 기도의 대상에게 집중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하십니다.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것은 쉬지말고 하나님에게 집중하라는 것입니다. 기도는 하나님에게 집중하는 것 입니다. 하나님에게 집중하려니 항상 하나님을 찾는 습관이 되어야 합니다.

일곱째, 기도는 마음으로 하는 것입니다. 마음을 열고 성령의 인도를 받으며 마음으로 하는 것이 기도 입니다. 마음 안에 영이 있습니다. 영 안에 성령이 계십니다. 그러므로 기도는 머리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을 열고 마음 안에 계신 성령의 인도를 받으며 하는 것입니다.

여덟째, 기도는 진실, 단순해야 합니다. 순수하게 하나님을 찾는 것이 기도입니다. 목마른 사슴이 물을 찾는 것과 같이 단순하게 하나님을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하나님 용서하여주세요. 이렇게 진실하고 단순하게 하세요.

아홉째, 기도는 말하기보다는 듣는 것입니다. 말하고 듣고, 묻고 듣는 것입니다. 내 안에서 음성이 들리게 될때까지 귀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마음에서 들리는 소리를 들으세요. 실패하면 또 다시 해보세요.
위로하고 격려하는 음성을 들으세요. 주님은 위로하고 격려하시는 분, 편하신 분, 나를 편하게 해주시는 분 입니다. 이 분을 더 자주 찾으세요. 친절하신 분이며 겸손하신분, 좋으신분, 이분을 찾으세요. 기
능보다 인격적인 하나님을 찾으세요. 만나고, 교제하고, 느끼세요. 그럴때 그 성품이 나에게 매어 들어
옵니다. 쑥쑥 나에게 밀려들어옵니다. 하나님은 바로 이것을 원하십니다. 나도 남을 편안하게, 부드럽
게 대해주게 됩니다. 나는 변할 수 있습니다. 주님을 통해서, 주님의 마음을 옮겨 받음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열째, 기도는 사랑을 나누는 것 입니다. 인격이신 주님과 사랑을 나누는 것 입니다. 사랑을 주는 사람이 받게 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