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교회

세계로교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치유집회가 있습니다.   

치유와 은사

영성이야기

제목믿음을 지키기 위한 5가지 방법2024-10-26 01:33
작성자 Level 10

믿음을 지키기 위한 5가지 방법             

 

미 기독교 미디어 사이트 '크로스워크(Crosswalk)'의 '오드리 데이빗하이저(Audrey Davidheiser)가 주님 안에서 우리의 믿음을 지키기 위한 5가지 방법을 소개했다.


1. 하나님의 편에 서라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다 할지라도 무조건 하나님의 편에 서야 함을 기억하라.
당신의 기대와 다르게 주위 일들이 안 좋게 돌아간다고 해도 하나님께선 여전히 선한 분이시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왜 당신에게 그러한 일들이 일어나도록 허락하셨는지 이해할 수 없는 의문이 들찌라도 하나님께선 여전히 선한 분이심을 기억하라.
사랑 그 자체이신 하나님은 변함이 없으시고 (시 102:27, 말 3:6, 히 13:8) 항상 선하시다.
하나님만이 모든 희망에 관한 완전한 답을 알고 계시니 그 분께 구하고 그 분의 답을 들어라.
하나님께선 당신에 대한 어떤 악한 계획도 가지지 않으시고 빛 그 자체로서 어둠의 흔적도 찾을 수 없는 분이심을 기억하라(요일 1:5).

2. 매일매일 말씀을 읽어라
​당신은 매일 하루하루가 바쁜가?

우리 모두가 그러하다.
하지만 그럼에도 성경은 우리 삶의 스케줄 가운데 절대 빼고 논할 수 없는 유일한 책이다.
단지 짧은 몇 분 동안 읽는 것 만으로도 당신의 하루에 힘을 불어넣고 낙담한 영혼을 바꿀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당신이 성경을 읽다가 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면 하나님을 찾으라.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 당신은 성령님을 통해 당신이 혼동하는 부분에 대해 설명 해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그리고 인내심을 가져라. 때로는 당신의 의문에 대한 하나님의 응답이 수 년이 지난 이후에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이다.
​​
3. 영적인 속임수들에 휩쓸리지 말라
심령술, 타로카드, 별자리 등은 크리스천들이 결코 찾거나 구할 필요가 없는 것들이다.
왜냐하면 당신 보다 위대한 누군가가 24시간 내내 당신 안에 거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 분의 이름은 성령이며 예수님을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은 그 분의 능력이다(롬 8:11).
당신이 미래에 대해 궁금하거나 걱정된다면 언제든지 당신 안에 계신 하나님께 무엇을 기대해야할지 여쭤어보라(요 14:26, 요 16:13). 하나님께선 세상의 그 누구보다 더 많은 지혜와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임을 기억하라.

4. 교회에 출석하기를 힘쓰라
히브리서 10장 25절은 모이기를 폐하는 자와 같이 하지 말고 더욱 그날이 가까움을 볼 수록 더욱 그리할 것을 말씀한다.

코로나 팬데믹이 한 때 우리가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도록 적응 시켰을지 몰라도 이제는 다시금 우리가 교회 예배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할 때이다.

현장 예배 참석을 통해 서로가 서로의 짐이 무엇인지 알고 함께 짊어질 수 있으며 주님의 임재를 다시금 체험할 수가 있다.

5. 성적인 죄의 심각성을 인식하라
우리가 죄를 짓고 회개하기를 거부할 때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된다(사 59:2, 시 66:18).
이러한 점에서 성적인 죄 또한 다른 죄들과 동일하다.
하지만 한 가지 다른 점은 성적인 죄는 우리의 몸에 영향을 준다는 것이다.
"...음행하는 자는 자기 몸에게 죄를 범하느니라"(고전 6:18)
성적으로 순결을 유지하는 것이 어떻게 우리의 믿음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가?
성경은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의 것이 아니라"(고전 6:19) 라고 말씀한다.
그러기에 성적인 타락을 하는 것은 마치 우리 혈관 속에 계속해서 유해한 파편들을 쌓아가는 것과도 같다.
​그러기에 계속 이러한 성적인 죄는 성령에 대한 우리의 영적인 민감성을 떨어뜨리게 되어

더욱더 죄를 짓기 쉽게 만드는 악순환을 만들게 되는 것이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