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교회

세계로교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치유집회가 있습니다.   

치유와 은사

영성이야기

제목“우리가 아주사 부흥에서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단 한가지 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입니다!”2024-07-23 14:24
작성자 Level 10
우리가 아주사 부흥에서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단 한가지 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입니다!”

 

 

 

아주사부흥 100년 후에 더욱더 강력한 ‘쉐카이나 영광’(Shekinah Glory)이 나타날 것이라는 예언의 확증

 

 

by 랜디 클락 (Randy Clark)

 

 

 

 

패트리샤 킹 (Patricia King):

 

 

안녕하세요? 여러분, 페트리샤 킹입니다. 랜디 클락(Randy Clark)은 사도적 사역관련 저의 개인적인 조언자들 중에 한 분이신데요. 전세계적으로 하나님의 역사하심과 부흥들이 일어나도록 사역하고 계시는 놀라운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랜디 클락 (Randy Clark)을 이 자리에 모시고,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Shekina Glory)’에 관한 그의 예언적인 통찰력을 함께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랜디 클락 (Randy Clark):

 

 

최근에 읽게 된 어떤 책을 통해서, 저는 아주 중요한 예언의 말씀을 다시 접하게 되었는데요. 그것은 바로 1906년부터 시작되었던 아주사 부흥에서 하나님께서 사용하셨던 흑인 남성인, 윌리엄 시무어 (W. J Seymour) 목사님을 통한 예언이었습니다.


그 예언은 1901년 오순절 운동을 일으킨 주역인 찰스 팔햄 (Charles Parham) 목사님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선포되었습니다. ‘윌리엄 시무어’와 ‘찰스 팔햄’ 이 분들은 금세기 성령운동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두 사람입니다.

 

 

아주사 부흥은 1906년에 시작해서 1909년까지 지속되었던 부흥입니다. 아주사 부흥의 기간 동안 쉐카이나 영광 (Skekinah Glory)가 육안으로 실제적으로 볼 수 있는 임재의 구름의 형태로 엄청나게 자주 나타났었는데요. 거의 매일 매일 그런 짙은 임재의 구름을 볼 수 있었다고 증언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떤 때는 성령의 불길이 빌딩 안팎으로 솟아나곤 했습니다.

 

 

그러다가 아주사 부흥의 불길이 꺼지게 되면서, 쉐카이나 영광의 구름과 불길을 더 이상 볼 수가 없었는데요. 그 이후 60년 후에 한 남자 (토미 웰첼)은 아주사 부흥을 체험했던 사람들과 함께 거주하면서 그들의 간증을 듣고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아주사 부흥을 실제로 체험했던 사람들에게 물었을 때, 모두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우리가 아주사 부흥에서 가장 그리워하는 것은 단 한가지 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입니다!”

 

 

아주사 부흥이 끝나갈 무렵에, ‘윌리엄 시무어’와 ‘찰스 팔햄’ 목사님은 동시에 동일한 내용의 예언을 하게 됩니다. 그 예언은 이렇습니다.

 

 

그때로부터 약 100년 후에, 하나님의 쉐카이나의 영광이 이 땅에서 다시 회복되는 일이 일어날 것인데 그 쉐카이나의 영광은 아주사 부흥 때의 것보다 훨씬 더 강력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There will be a restoration of Shekinah Glory in about 100 years and it will be even greater than what was in the Azusa Street Revival)

,

이 예언이 ‘윌리엄 시무어’와 ‘찰스 팔햄’에 의해서 동시에 예언되었던 때는 바로 1909년이었습니다. 지금 우리는 (그 예언이 선포된 지 100년 후인) 2009년의 시기에 살고 있습니다. 주님은 저에게 다니엘을 생각나게 하셨는데요, 다니엘은 책을 통해서 70년의 기한이 되면 포로생활에서 이스라엘 민족이 해방될 것이라는 예레미야의 예언을 접하고 주님께 기도하였습니다.

 

 

"곧 그 통치 원년에 나 다니엘이 서책으로 말미암아 여호와의 말씀이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임하여 고하신 그 년수를 깨달았나니 곧 예루살렘의 황무함이 칠십년만에 마치리라 하신 것이니라. / 내가 금식하며 베옷을 입고 재를 무릅쓰고 주 하나님께 기도하며 간구하기를 결심하고" (다니엘 9:2-3)

 

 

제가 “100년 후에 아주사 부흥보다 더욱더 강력한 ‘쉐카이나 영광’ (Shekinah Glory)이 임할 것이다”라는 이 예언을 다시 접하게 되었을 때, 저의 심령은 너무 흥분되었으며, 이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향한 초대장 (Invitation from God)을 보내신 것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하나님께서 미리 예정하신 아주 중요한 시기 가운데로 들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다니엘이 그랬던 것처럼, 우리도 이 예언 말씀을 붙들고 주님 앞에 나아가 간절히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께서 역사를 일으키시는 그 시기를 알게 되었을 때, 주님께 간구하면 주님은 분명히 이루어 주십니다. 하나님의 ‘쉐카이나 영광’ (Shekinah Glory)을 이 땅에서 회복시켜 주시고 더욱더 강력하게 역사하실 것입니다.

 

 

http://cafe.daum.net/khc23467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