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안 영적인 청소를 하라!
집안에 영적인 청소를 한다는 말을 들어보셨습니까?
일정한 장소에 거주할지 모르는 악령(惡靈)들을 쫓아내는 것을 영적인 청소라 합니다.
어떤 지역이나 장소를 장악하고 역사하는 악령은 존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 집안에 하나님께서 가증스럽게 여기시는 물건과 그를 통해 들어온 악한 영들을 청소하고 없애시기를 원하신다. 하나님은 거룩한 분이시고 우리는 그분의 자녀이기 때문이다.
신7:25,26 "너는 그들의 조각한 신상(神像)들을 불사르고 그것에 입힌 은이나 금을 탐내지 말며 취하지 말라. 두렵건데 네가 그것을 인(因)하여 올무에 들까 하노니,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의 가증히 여기시는 것임이니라. 너는 가증한 것을 네 집에 들이지 말라. 너도 그와 같이 진멸당한 것이 될까 하노라. 너는 그것을 극히 꺼리며 심히 미워하라. 그것은 진멸당할 것임이니라."
가증스러운 물건을 통해서 악한 영들은 합법적으로 들어옵니다.
악한 영들은 아무런 법적 근거 없이 빌미, 구멍도 없이 올 수 없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가증스럽게 여기시는 물건들은 우리 집안에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음반, CD(록, 헤비메탈음악) :
이런 음악에 심취하면 악령의 영향을 심하게 받게 됨
2. 비디오필름(음란성과 폭력과 관련된 모든 형태의 필름)
- 눈으로 들어오는 우리의 뇌와 사고를 지배합니다.
3. 책들
(퇴마록, 이단종교와 관련된 경전들, 음란서적, 주술적인 책)
4. 포스터와 그림 사진(子女들의 일기장의 인기연예인과 운동 선수 사진)
- 현대판 우상은 하나님보다 더 좋아하는 것입니다.
5. 외국 관광지의 조각품
(외국 유명관광지에서 파는 조각품은 거의 대부분 그 지역의 신들을 교묘하게 조각하거나 그린 것들의 물건이 와 공장에서 출고될 때 그 지역의 제사장이 축복한다.
그 축복은 우리 그리스도인에게 저주가 될 수 있다. 제주도의 하루방은 제주도 수호신이다.)
6. 사탄상징 그림과 각종 불상들
(태국의 불상들은 뱀을 중심으로 세워져 있다. 계시록의 일곱 용을 상징)
7. 피카츄인형, 더 포켓몬스터 만화와 스티커
(일본에서 들어온 것인데 일본에서 이 만화 영화가 상영될 때 시청하던 어린아이들이 집단적으로 발작을 했다.)
8. 뉴에이지 출판물과 상징물들
9. 주술적인 목걸이, 뱀, 용을 상징하는 단추
(사역 중 실제로 악령의 장난을 입증하고 있음)
10. 유료 TV, 케이블 TV에서 나오는 성인용 영화, 음란물
11. 모든 마약과 술
12. 뱀, 용(龍)을 상징하는 교묘한 그림들과 이들로 디자인된 옷, 악세사리
13. 의식용구나 옷(무당, 점쟁이 신비력과 관련된 것
14. 부적(최근에는 컴퓨터에서 만든 부적도 있다)
애매모호한 물건이 있으면 성령님께 여쭈어 보십시오.
"이 물건이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물건입니까?"라고!
청소방법
1. 이런 하나님이 가증스럽게 여기시는 물건들을 모두다 불에 태우거나 파기 처분하십시오.
2. 우리 집 건물 안에서 지난날 모르는 죄에 대해 나와 우리 가족이 대신 회개하십시오.
3. 그 죄들로 인해 들어와서 역사할 수도 있는 악령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사하십시오.
집안 구석구석 다니면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악령은 내쫓으십시오.
4. 예수의 보혈을 뿌리고 바르고 덮고 부으십시오.
예수의 보혈이 뿌려진 곳에는 악령들이 역사하지 못합니다.
또한 보혈의 찬송(예 202장)이 불려지는 곳에서도 그놈들은 꼼짝못합니다.
악령을 축사할 때 보혈의 찬송의 위력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놈들이 주님의 보혈 앞에서는 겁이 나서 벌벌 떠는 별 볼일 없는 놈들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이 가지고 있는 놀라운 권세와 능력을 모르고 있는 사람에게는 대단히 무서운 존재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이 '보혈의 능력'을 제대로 깨닫고 적용만 한다면 엄청난 풍성한 삶의 변화를 맛볼 것입니다.
5. 영적인 청소를 한 집이나 그 장소를 주님께 드리십시오,
하나님은 어떤 물건이나 심지어는 사람조차 거룩하게 성별하시기 위해 먼저, 보혈의 피로 정하게 하시고 그 다음에 성령의 기름부음으로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더 이상 이 장소에서 악한 영이 역사하지 못하도록 때때로 예수의 피를 바르고 덮고 뿌리고 바르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서 악령으로부터 보호받는 것은 실제 체험해 본 사람만이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