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 계통의 치유3
잭 허드라는 척추교정사는 질병의 85%가 척추 이상과 관련되어 있으며, 70% 이상의 영향을 받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 치유사역을 위해서는 “육체적 질병의 치유”의 그림과 부록에 있는 뼈에 대한 지식을 먼저 익히도록 한다.
뼈 계통의 치유시는 다음과 같이 하므로 치유가 쉬워진다.
A. 성령의 임재와 다스리심을 구하며 다음과 같이 기도하라.
“성령이여 임하사 온 몸과 환부(뼈, 디스크, 힘줄, 근육, 인대)를 사로잡으소서.
예수 이름으로, 성령의 능력으로 명령하노니 허리뼈(어깨뼈, 골반뼈 등등)는 움직여, 맞추어져 들어가고, 눌린 신경은 자유하라. 통증은 사라질지어다. 손상된 부위는 정상으로 재생되고 회복될지어다.”
B. 다음과 같이 하면 치유가 빨라지고 쉬워질 수 있다.
1. 목뼈
1) 양손으로 턱을 감싸고 목을 전후좌우로 천천히 돌려주면서 명령 기도한다(찰스헌터의 기도방법).
2) 한 손을 머리 위에 살짝 얹어 성령의 기름부으심이 목으로 임하도록 하고(머리 안수는 직분을 고려해서 실시하도록 주의할 것), 다른 한 손은 목뼈 양쪽을 눌러보아 통증이 있는 곳이나 뼈가 휘어진 곳, 디스크가 옆으로 나온 곳을 찾아 그곳을 살짝 힘을 주어 누르면서 명령기도한다. 이때 목이 움직이면 움직이는 대로 성령의 역사를 방해하지 않도록 따라 가줘야 한다.
3) 기타 필요한 방법으로 안수한다. 앞쪽의 목을 안수시 세계 누르면 호흡이 막히므로 조심하여야 한다.
2. 팔, 손
1) 성령이 사로잡도록 기도하고 명령 기도한다. 움직이면 따라간다.
2) 잘못된 부분을 약간 눌러주거나 주물러 주거나 움직여주면서 기도한다.
3. 어깨
1) 어깨에 손을 얹어 명령기도한다.
2) 어깨를 두 손으로 감싸주고 기도한다.
3) 한 손은 어깨, 한 손은 손을 잡고 팔을 성령의 역사에 따라 움직이면서 기도한다. 성령이 역사할 때는 좇아가라.
4) 양쪽 날개쭉지에 양손을 얹어 기도한다.
5) 뭉친 근육은 ‘풀릴지어다.’ ‘부드러워져라.’ 기도한다.
6) 양손을 앞으로 내밀도록 하여 명령기도하거나, 양손을 붙잡고 명령기도한다. 이때 성령의 역사를 좇아간다.
4. 등뼈
1) 아픈 부위, 잘못된 부위를 찾아 그 자리에 손바닥을 얹고 명령기도한다.
2) 이때 휘어진 곳과 반대 방향으로 약간 힘을 가하면서 손을 움직이듯이 기도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3) 성령이 강하게 임해 있을 때는 손이 지나가면서 고쳐지도록 하며, 명령만 내려도 고쳐지기도 한다.
5. 허리
1) 등뼈와 같은 방법으로 기도한다.
2) 양쪽 골반에 손을 살짝 얹고 명령기도한다. 허리와 골반이 움직이면 따라간다.
6. 골반다리, 무릎
1) 위자에 앉혀서 두 발목을 두 손으로 잡고 명령기도한다.
2) 움직여야 할 부분으로 힘을 약간 주면서 기도한다(다리가 짧고 긴 경우, 발이 한쪽으로 틀어진 경우 등).
3) 무릎을 손으로 감싸고 능력이 임하도록 하여 명령기도한다.
4) 움직여주면서 명령기도한다.
5) 서서 또는 누워서 기도해야 할 경우는 서서해도 좋다.
7. 쓰러지거나 누운 상태에서 환부에 손을 얹거나 또는 발목을 잡고 환부를 보면서 명령기도하며 치료하기도 한다. 하나님의 인도하심 따라 다양하게 치료하도록 한다